배필운


  • 제목 : 1992-06-15일생 남자 배우자운

  • 손님님은 남편궁에 편관의 기운이 들어와 매우 강직한 사람을 아내로 맞이하겠습니다.


    특히 호락호락하지 않는 강한 성격의 소유자로 거짓말하는 것을 제일 싫어하며 약속한 것은 꼭 지켜야 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어 남편이 옳지 못한 결정이나 생각을 하고 있을 때 이를 바로 잡아 주겠습니다. 다만 조금 호들갑스럽고 강하게 주장하기 때문에 손님님 입장에서는 좀 창피하고 괴로울 수도 있겠습니다.
    하지만 악의를 가지고 하는 행동은 아니니 너그럽게 봐주시고 무엇보다도 바른 길로 인도 해주는 아내임을 잊지 말고 인정해줄 것은 인정해주고 따를 것은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스스로 어떻게 생각하느냐에 따라 좋은 아내가 될 수도 있고 나쁜 아내가 될 수도 있겠습니다. 그러나 나쁜 아내로 각인되면 함께 살아가기 힘들겠으니 선택은 손님님께서 하시기 바랍니다.


    한발 접고 너그럽게 이해해주고 받아주면 이 세상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아내가 되어줄 것입니다. 특히 손님님의 배우자는 대인관계가 원만하고 명예욕이 많은 분으로 대외적으로 이름 알리기를 좋아하니 전업주부보다는 사회생활을 하겠으며, 전업주부라 하더라도 동네 반상회장이라도 하실 분이십니다. 그리고 관운도 좋으니 얼마든지 승승장구하게 될 것입니다.


    인생의 중년기에 이르러서 다소 성격적인 차이로 인해 대립과 갈등이 생길 수 있겠으나 아내의 조언이 손님님을 남들에게 인정 받는 높은 자리에까지 오를 수 있도록 해줄 것이니 감사하게 생각하고 귀인으로 대접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종교를 가져 마음에 여유를 가지고 서로의 일과 분야를 인정해주고 독립성을 가진다면 훨씬 편안하고 안정적인 부부생활을 영위할 수 있을 것입니다.

  • 목 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