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필운


  • 제목 : 1992-06-16일생 남자 배우자운

  • 손님님은 아내궁에 겁재가 들어와 있으니 성격과 기질이 비슷하면서도 시기, 질투, 경쟁심이 이는 사람을 아내로 맞이하겠습니다.


    성격과 기질이 비슷하니 친구처럼, 오누이처럼 편안하게 서로를 돕고 이해하지만 또 한편으로는 무조건 이해해주고 도와주지 않고 상대가 잘 되는 모습을 보면 자신의 처지를 비교하고 한탄할 수 있겠습니다. 그러니 처음에는 좋다가도 나중에는 관계가 아름답지 못하게 끝날 수도 있겠습니다.


    또한 실질적으로 아내 덕을 보기에는 부족한 운이니 덕을 보려는 마음을 접어야 그나마 평안한 부부생활을 할 수 있겠습니다. 배우자운이 좋은 편은 아니지만 손님님 역시 아내를 많이 사랑해주고 세심하게 살펴주는 분은 아니니 자신부터 반성하고 노력하려는 자세를 가진다면 좀 더 좋아질 수 있을 것입니다. 노력하는 마음이나 자세가 없다면 별거하거나 헤어질 수도 있는 노릇입니다.


    그리고 결혼하게 되면 두 분 모두 자신의 주장이 매우 강해지고 독립성이 강해져 서로 기 싸움을 많이 할 수 있으며 부부 사이가 안 좋아지는 직접적인 원인이 되겠으니 가급적이면 한 발 물러서주고 들어줄 수 있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여자의 대표적인 장점이 세심하게 잘 살펴 신중하게 판단하는 것이니 여자의 말은 한번 들어 보는 것이 좋은 선택의 첫 걸음이 될 것입니다.


    또한 싸움이 별것도 아닌 것을 가지고 시작되니 사소한 것에 자존심을 걸지 마시기 바랍니다. 부부간에는 자존심을 세울 필요가 없는 법입니다. 쓸데없는 자존심을 세우고 싸움이 반복되다 보면 정말 정 떨어질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중년에 투자나 사업의 실패로 인해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데 서로 감정이 좋지 않으면 어려움을 이겨내기 어려워 관계가 깨질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신장이나 방광 같은 비뇨기 계통의 질환을 주의해야 되겠습니다.


    그리고 아이를 출산할 때나 지병으로 고생할 수도 있으니 처음부터 건강한 사람을 골라 결혼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 목 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