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필운


  • 제목 : 1993-05-30일생 여자 배우자운

  • 손님님은 남편궁에 정관의 기운이 들어와 있어 단정하며 마음이 바르고 어진 분을 남편으로 맞이하겠습니다. 그러나 워낙 옳지 않은 것과 타협하기를 싫어하는 성품이 강하니 다툼이 많겠습니다.


    그런데, 손님님 역시도 기운이 매우 강하고 사람을 장악하고 우두머리가 되어야 직성이 풀리는 분으로 이런 강한 두 기운이 만났으니 원만한 부부관계를 가지기는 어렵겠습니다. 특히 대화가 잘 안 통해 어려움이 많겠습니다.
    그나마 결혼 초기에는 사랑이 뜨거우니 이런 문제가 크게 부각되지 않습니다만 시간이 좀 지나면서 문제가 커질 수 있겠습니다.


    서로가 서로의 말을 들어주지 않고 자신이 잘났다고 자신의 말만 하니 대화가 될 턱이 없습니다. 그리고 사람은 각자 다 자신만의 능력이 있는 법인데 손님님은 손님님께서 추구하는 능력만 인정하는 경향이 강합니다. 이를테면 돈 버는 능력만 능력이라 생각하는데 돈 버는 능력이 없다면 능력이 없는 사람이라 단정짓게 되고 사람을 무시하게 됩니다. 이런 강한 생각과 행동이 남편을 비참하게 만들 수 있겠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을 비참하게 만들지 말고 있는 그대로를 인정해주고 기를 살려주시기 바랍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손님님이 한 발 접고 들어가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혼이나 사별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약간 거리를 두시기 바랍니다. 이를테면 주말 부부처럼 좀 떨어져 지내면 두분 모두 스트레스에서 좀 벗어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결혼 역시도 좀 늦게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좀 늦은 나이에 결혼하게 되면 스스로 성숙하게 되고 상대를 이해하는 면이 커져 혈기 왕성한 때에 결혼했을 때 보다 좀 더 원만한 결혼생활을 할 수 있겠습니다.

  • 목 록